게시판 상세
연예인귀걸이로 소문난대는 다 이유가 있는거지
803STUDIO (ip:116.42.68.31) 평점 0점   작성일 2018-04-10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449

803 STUDIO

유니크한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를 만났다.





반짝이는 건 햇살인가? 아니면..

자연스러운 모습도 좋겠지만 귀걸이를 하면, 반지를 착용하면 나는 조금 더 나 다워진다.
그아이의 개인 철학같은것? 작고 반짝이는 것에 대한 여자들의 염원은 늘 있는것이지만.
얼마전 유니크한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803 STUDIO(click)를 알게되었다.
연예인귀걸이로도 유명해서 우주소녀 성소도 좋아한다는 브랜드. 누군가와 다른 디자인으로 패션의 선두에 설 수 있다는 것.
꽤 매력적인 일이니까. 그아이 스타일 한 번 볼래?






그아이 : 움직이는 스타일이 끌려

 


몸이 움직이는대로 그렇게..

드롭이어링이 강세라잖아. 뭐 그렇게 늘어지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유니크한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803 STUDIO에서 골랐어.
빛의 각도에따라 정말 많이 반짝이는 녀석으로!! 예쁘지 않아? 귀엽지 않아? 그아이 스타일로 고른거야.
그리고 CHARM 반지. 태슬까지 있으니까 예뻐보이더라고.

 







'움직여라, 반짝반짝'


 


기분따라 움직일 것 같아.

 

 


약간 과한 스타일은 특별한 날, 굳이 옷을 차려입지 않아도 나를 돋보이게 만들지.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803 STUDIO(click)에는 업데이트 될 때마다 자꾸만 사이트에 접속하게돼.
구경하다보면 하나둘 구매각이 형성되긴 하지만. 반지는 손가락 사이즈에 맞게 조정할 수 있는 오픈형이고.
귀걸이는 알러지 없어서 걱정안해도돼. 연예인귀걸이로 소문난대는 다 이유가 있는거지.





나를 돋보이게 만들어.


 

 


귀에 딱 붙는 타입이 아니라서,

각자 귀를 뚫은 위치따라 움직이는 것도 다를거야. 그아이는 좀 중간쯤에 위치해서 생각만큼 많이 움직이지는 않아.
그래도 예뻐보여서 기분이 좋은!! 데일리룩마다 등장할지도 몰라.



 


연예인귀걸이라고 쓰고 이 반지는 뭐냐고? 반지, 귀걸이 모두 좋아하지만 CHARM 스타일의 반지가 없었는데,
여기서 발견했거든. 찰랑찰랑 소리까지 나니까 기분이 더 좋아. 괜히 더 '안녕안녕' 하면서 손 흔들게 만드는 긍정의 반지??
유니크한 주얼리 브랜드 803 STUDIO에서 당신도 봄맞이 아이템들 득템해!! (click)





 


글.사진 ㅣ 그아이





위 리뷰는 '그아이'님의 블로그 후기를 재업로드하였습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Top
 

Recent viewed

이전 제품다음 제품